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2 [MPOW'S PICK]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이라면?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댓글수 평점 0점 [MPOW'S PICK]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이라면?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안녕하세요

    MPOW 블로그 에디터입니다.


    국내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우수한 음질 뿐만 아니라 튼튼한 내구성과 IPX7등급의 방수 성능으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에 충분한 만족감을 줄 수 있는 제품이죠!

    오늘은 MPOW T6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중학생 아들, 요거 보더니 자기도 갖고 싶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보라고 줬더니 귀에 쏙 들어가서 빠지지도 않는다며 엄청 좋아하더라고요.

    아이들에게 하나씩 사주기에도

    큰 부담 없는 가격의 가성비 제품이지요."

    - 네이버 블로거 알사탕님

    많은 분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만족한 블루투스 이어폰 엠포우 T6의 자세한 스펙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먼저 MPOW T6는 SBC, AAC 코덱을 지원하여 파워풀하고 딥한 베이스를 즐길 수 있는 Hi-Fi 사운드 음질 제공합니다.

    CVC 8.0 노이즈 캔슬링 빌트인 마이크가 장착되어 있어 비교적 소음이 잘 들리는 야외에서도 원활한 통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한 각각의 유닛은 상황에 따라 한 쪽만 모노 모드로 자유롭게 동작합니다. 외부 환경과 소통이 필요한 상황에서는 모노 모드로, 음악에 집중하고 싶을 때에는 트윈 모드로 음악을 즐길 수가 있죠.




     

    "크레들은 작고 실용성있는 디자인으로 휴대성은 물론,

    이어폰 분실방지까지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네요.

    특히 화면에 LED를 통해 충전 상태를 눈으로 확인 가능하니

    나들이나 여행, 다양한 장소에서 활용하기가 너무 좋습니다."

    - 네이버 블로거 채이파파님



    MPOW T6는 블루투스 5.0을 채택하여 최대 10m거리 까지 끊김없는 부드러운 연결을 지원하는데요.

    빠른 페어링 성능과 함께 기기와 제품의 거리가 멀어져도 연결이 끊길 걱정을 한층 덜어줍니다.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의 다양한 장점 중 하나인 배터리 재생시간!

    완충 시 5시간 연속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크레들로 추가 충전 시 최대 4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여, All-Day 음악감상이 가능합니다.

    850mAh 용량의 크래들은 긴급 시 보조배터리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이어폰의 성능이 아무리 뛰어나다 하더라도, 착용감이 불편하면 오래 사용하지 못합니다. MPOW T6는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커널형 유닛이 외부의 노이즈를 효과적으로 차단하여 좀 더 음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인체의 귀 모양을 고려한 디자인은 이어폰 착용 시 귀에 딱 붙어 유닛이 귀에서 쉽게 빠지는 것을 방지해 주기도 합니다.

    더불어 각 기본 / 베이스 2가지 타입 별 3가지 사이즈의 이어팁을 제공하여 나의 귀에 딱 맞는 이어팁과 함께 편안하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간단한 유닛 터치만으로 음량조절, 음악재생/정지, 전화받기/끊기 등의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지능형 터치 컨트롤로 제작되어,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하면서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을 낀 채로 손을 씻다가, 혹은 화장실에서 이어폰을 물에 빠뜨려 고장난 경험을 겪는 일도 많고, 스포츠 활동 중 물이나 땀에 닿는 경우도 많아

    이어폰 제품의 방수 성능도 필수적인 요소 중 하나 입니다.


    MPOW T6는 IPX7 방수 등급으로 최대 30분 동안 수심 1m 깊이까지 방수를 보장합니다.

    캠핑 등 아웃도어, 땀을 많이 흘리는 스포츠 활동, 물, 비로부터 이어폰을 완벽하게 보호해주기 때문에 물에 빠지는 상황에도 고장 걱정이 없겠죠?


    합리적인 가격에 튼튼한 내구성과 파워풀한 음질의 블루투스 이어폰 MPOW T6.

    지금 바로 MPOW KOREA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가을이 성큼 다가온 날씨를 느끼는 요즘,

    나에게 좀 더 집중할 수 있는 음악과 함께 선선한 바람을 느껴 보는건 어떨까요?


    이상 MPOW 블로그 에디터였습니다:)






    - 엠포우코리아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wan87nz

    - 엠포우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pow.korea




  • 1 [MPOW'S TIP] 음향 기기 구매 시 참고하면 좋을 기본 용어 댓글수 평점 0점 [MPOW'S TIP] 음향 기기 구매 시 참고하면 좋을 기본 용어

    안녕하세요.

    MPOW 블로그 에디터입니다:)


    마음에 드는 블루투스 이어폰 혹은 블루투스 헤드폰 등 음향 제품을 구매하기 전 제품의 정보를 획득하고, 구매를 할 것인지 결정하기 위해 무엇을 하시나요?

    보통 제품 상세 페이지와 함께 실사용자의 리뷰 등을 꼼꼼히 살펴 보실 겁니다. 하지만 도통 알아들을 수 없는 음향 용어들 때문에 무슨 말인지, 이 제품이 좋다는건지 나쁘다는건지 쉽게 이해할 수 없어 제품 정보를 이해하기는 커녕 오히려 혼란스럽기도 합니다.


    오늘은 이어폰, 헤드폰 등 음향 기기를 구매할 떄 참고하면 좋을 기본적인 음향 용어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음질

    음질은 말 그대로 음의 질을 말합니다. 해상도, 왜곡률, 초당 전송량, 노이즈 수치 등과 같은 객관적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음원에 전달되는 정보량에 따라 음악이 얼마나 깔끔하게 들리느냐의 차이를 구분 지을 수 있습니다.



    밸런스

    음향에서 밸런스는 보통 톤 밸런스를 말하는데요,

    어느 한 영역대에 치우치지 않고 모든 영역대를 고른 상태로 저음, 중음, 고음의 밸런스가 잘 맞을때 밸런스가 좋다고 말합니다.



    공간감

    헤드폰이나 이어폰의 리뷰를 볼 때 공간감이 좋다는 평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음향에서의 공간감이란 공간의 크기와 모양을 말합니다.

    소리가 넓고 자연스러운 스피커에 비해 헤드폰과 이어폰은 공간감이 협소한 편이나 제품에 따라 좋은 공간감을 가진 제품도 있습니다.




     

    차음성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착용하고 있을 때 외부에서 소리가 유입되는 크기를 말합니다.

    차음성이 좋다는 것은 밀폐가 잘 되어 외부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다는 것인데요, 이어폰 보다는 헤드폰이, 그리고 이어폰에서는 오픈형보다 커널형이 차음성이 좋습니다.

    차음성이 높을수록 외부소리가 잘 차단되어 음악에 더 몰입할 수 있습니다.



    저음 / 중음 / 고음

    사람이 들을 수 있는 소리의 영역대를 가청주파수라고 합니다. 우리가 듣는 음악의 소리는 바로 이 가청주파수 안에 있는데요, 가청주파수를 쪼개어 놓은 수치로 초고음, 고음, 중저음, 저음, 초저음 등으로 부릅니다.

    초저음은 16Hz~60Hz까지, 저음은 60Hz까지, 중음은 250Hz~2kHz까지, 고음은 2kHz~6kHz까지, 초고음은 6kHz~20kH까지를 말합니다.

    저음이 강조된 제품은 클럽 음악, 댄스, 락에 유리하며 조처음이 강조된 제품은 영화 음악에 유리합니다. 중음이 강조된 제품은 보컬 위주의 음악이, 고음이 강조된 제품은 여성 보컬, 바이올린, 피아노 음악에 유리합니다. 초고음이 강조된 제품은 락, 일렉트로닉이 유리합니다.

    주로 청취하시는 음악 장르도 제품 선택에 영향을 주겠죠?




     

    노이즈캔슬링(Noise Cancelling)

    차음성에 이어 노이즈캔슬링은 음향기기를 통해 소리를 들을 대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액티브와 패시브로 나뉘며 패시브 노이즈캔슬링(PNC)은 물리적으로 귀를 막아 소리가 유입되는 것을 차단하는 것을 말하며, 액티브 노이즈캔슬링(ANC)은 별도의 전원을 통해 외부 마이크로 노이즈를 수집하여 이와 반대되는 노이즈를 생산하여 상쇄시키는 방식입니다. 최근에는 다양한 주파수로 다양한 소음을 상쇄시킬 수 있는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밀도감

    알갱이들이 조밀하게 자리잡아 탄력이 있는 상태를 말합니다.

    보통 밀도감이 높은 제품들은 깊이감이 좋고 밀도감이 낮은 제품에 비해 공간감은 작게 들리는 편입니다. 반대로 밀도감이 낮은 제품들은 깊이감은 떨어지지만 공간 표현 능력이 좋은 편입니다.



    이어팁

    인이어 타입의 이어폰에서 귀의 안쪽으로 들어가는 고무 부분을 말합니다.



    블루투스

    무선으로 기기와 1:1로 연결하여 선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하는 기술을 말합니다.

    과거에는 유선 제품에 비해 음질이 심하게 저하되거나 딜레이가 발생하였으나, 블루투스 버전이 올라가면서 새로운 코덱이 적용되는 등의 기술의 발달로 2-3년전쯤부터 출시하는 제품부터는 음질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최근에는 노이즈캔슬링 기능과 같이 나오는 블루투스 제품이 늘고 있습니다.



     

     케이블 없이 이어폰 유닛만 두 개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코드리스, 와이어리스라고도 부르며, 양쪽 이어폰 유닛을 선으로 연결하여 목 뒤로 걸칠 수 있는 형태를 넥밴드형 블루투스 이어폰이라 부릅니다.






    위의 기본적인 용어만 어느 정도 이해되면 나에게 적합한 음향 제품을 고를 때 매우 도움이 됩니다.

    큰 마음을 먹고 고가 제품을 구매 했어도 정작 나의 음악 청취 성향과 신체적 특징, 내가 원하는 부분이 맞지 않는다면 그 값어치를 제대로 할 수 없겠죠.

    그럼, 오늘 알려드린 용어를 토대로 만족스러운 블루투스 음향기기 선택 하시고 즐거운 리스닝 생활 되시길 바랄께요!





    - 엠포우코리아 공식 블로그 : https://blog.naver.com/hwan87nz

    - 엠포우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pow.korea

글쓰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